호서대학교, 첫 오프라인 이스포츠 대회 ‘UKC: UniKick Championship’ 개최

| 재학생 15명이 대회 기획부터 운영까지 직접 진행

| 11월7일 천안캠퍼스에서 진행. 축제 참가 및 대회 관람 무료

 

 

 

호서대학교는 오는 117, 교내 소강당 및 3호관 앞 주차장에서 첫 오프라인 이스포츠 대회인 ‘UKC: UniKick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호서대학교 기독교학과 주관으로 진행되며,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된 대회 운영팀 유니파(UNIPA)’가 주최한다.

 

이번 대회는 fc온라인을 대회 정식 종목으로 호서대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예선은 온라인, 본선은 오프라인에서 펼쳐진다. 본선 경기는 4강부터 결승전까지 진행되며, 관람객들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현장에는 동아리 부스, 동아리 공연, 대회 이벤트 부스, 푸드트럭 존, 치어풀존, 인터뷰존 등 다양한 장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달롱도르 신부점과 유튜브 채널 스끌벅적이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선 당일 현장에 방문하는 관객에게는 스페셜 티켓과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대회를 준비한 유니파 운영팀원들은 "호서대학교 최초로 오프라인 이스포츠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학교 내 이스포츠 문화가 활성화되길 기대하고,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도 함께 성장하고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팀원들은 "천안 지역 내 이스포츠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대회를 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는 117일 오후 5시부터 호서대학교 소강당과 3호관 앞 주차장에서 진행되며, 호서대학교의 이스포츠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기여할 중요한 행사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회 운영팀 인스타그램 (uni_fa_) 에서 확인 할 수 있다.